2013년 7월 21일 일요일

새언약유월절은 우리를 사랑하시는 하나님의 사랑의 확증입니다~~

비가 너무 많이 오고 있습니다.
환경재앙이라고들 말하고 있습니다.
 
지구촌 곳곳에서 들려오는 수 많은 재앙의 소식은
지구촌 어느 곳도 안전하지 않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.
 
언제 닥칠지 모르는 재앙으로 많은 사람들이 불안해 하고 있습니다.
 
성경에서도 현재일어나는 재앙과 우리가 상상할 수 없는 재앙을 예언하고 있습니다.
 
그러한 재앙의 소식들을 예언하신 이유는 무엇일까요??
 
사랑이신 하나님께서는 재앙을 임함을  알려주시고 피할 수 있는 길이 있기에
우리가 재앙으로부터 보호 받기를 원하시는 마음으로
성경을 통하여 보호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 주셨습니다.
 
그리고 그 방법대로 행하는 사람들에게는 반드시 재앙으로부터 보호를 해주셨습니다.
 
 
 
 
사 43:1  야곱아 너를 창조하신 여호와께서 이제 말씀하시느니라
         이스라엘라 너를 조성하신 자가 이제 말씀하시느니라
 너는 두려워말라 내가 너를 구속하였고 내가 너를
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것이라.
네가 물가운데로 지나 때에 내가 함께 할 것이라
강을 건널때에 물이 너를 침몰치 못할 것이며
네가 불 가운데로 행할 때에 타지도 아니 할 것이요
불꽃이 너를 사르지도 못하리니
대저 나는 여호와 네 하나님이요 이스라엘에 거룩한자요
네 구원자임이라.
 
시 91:7 천인이 네 곁에서 만인이 네 우편에서 엎드려지나 이 재앙이
네게 가까이 못하리로다.
 
 
***위 성경의 말씀에서 "너"라 지명하여 하나님께서 지켜 보호해주시겠다는
약속을 하신 사람은 오직 새언약유월절을 지킨 사람분입니다!!
 
***새언약유월절을 성경의 가르침대로 지키고 있는 교회는 전세계적으로
[하나님의교회]가 유일합니다!!
 
***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에서 하나님의 보호하심의
약속을 받으시길 바랍니다!!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