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4년 1월 31일 금요일

새언약유월절로 하나님의 백성되기 하나님의교회

예레미야 31:31~34

"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
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.
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이 언약은 내가 그들의 열조의 손을 잡고
애굽 땅에서 인도하여 내던 날에 세운것과 같지 아니할 것은
내가 그들의 남편이 되었어도 그들이 내 언약을 파하였음이니라.

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러나 그 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에 세울 언약은 이러하니
곧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
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것이라.



그들이 다시는 각기 이웃과 형제를 가리켜 이르기를
너는 여호와를 알라 하지 아니하리니
이는 작은 자로부터 큰 자까지 다 나를 앎이니라.
내가 그들의 죄악을 사하고 다시는 그 죄를 기억지 아니하리라 여호와의 말이니라."

새언약을 통해 우리의 하나님이 되어 주시고
우리는 하나님의 백성이 될 수 있는 방법!

이 귀한 새언약이 무엇인지 힘써 알아야 하지 않겠습니까
새언약없이 어찌 하나님의 백성이 될 수 있겠습니까.

새언약은 무엇일까?


하나님의교회 새언약유월절은
하나님께서 하나님의 백성을 삼으시기 위해
허락하신 이 시대 구원의 진리입니다.

하나님의 백성에게 구원이 허락되는 것은 당연한 것이기에
우리는 하나님의 새언약 유월절을 지킴으로
하나님의 구원을 받아야 할 것입니다.

댓글 1개:

  1. 새언약유월절은 하나님의 구원입니다!
    반드시 새언약유월절을 지켜야 합니다~!

    답글삭제